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키즈픽(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키즈픽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이용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 및 보통의 상거래 관행을 따릅니다.

(1)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원” 을 포함하여 이용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서비스에 접속한 비회원 모두를 의미합니다.

(3) “서비스”라 함은 모든 종류의 디지털 단말기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이용 할 수 있는 회사가 제공하는 키즈픽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키즈박스”라 함은 유아동복 및 관련 잡화가 담겨있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5) “스타일퀴즈”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이 입력하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6) “큐레이션 서비스”라 함은 이 응답한 스타일 퀴즈를 바탕으로 유아동복 및 관련 잡화를 추천하여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직접선택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을 바탕으로 회원이 직접 상품을 선택하여 키즈박스에 담아 배송을 요청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큐레이션 이용권”이라 함은 회원이 정기적인 결제를 진행하고 해당 금액 및 기간에 해당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합니다.

(9) “반송”이라 함은 “회사”가 발송한 “키즈박스”를 정해진 일정에 따라 다시 “회사”로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화면(웹사이트 또는 웹사이트 연결화면 또는 앱화면)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에 동의한 서비스 이용자는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개정이 있는 경우 개정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개정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개정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개정되는 경우 개정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 전 서비스화면(웹사이트 또는 웹사이트 연결 화면 또는 앱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 전 웹사이트 또는 웹사이트 연결 화면에 게시하거나 서비스 이용자가 등록한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4)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고 서비스 이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큐레이션 서비스등을 통하여 키즈박스 및 키즈박스에 담긴 상품을 배송 받고 반송 및 반품등의 결제대기 상태에 있는 “회원”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대한 프로세스가 종료된 이후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자가 개정된 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서비스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제1항에 따라 가입을 요청하는 이용자에게 회사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이용자가 모든 정보를 기입하고 가입을 완료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관계 법령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및 제한)

(1) 회사는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승인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승인 하지 않거나 승인 이후에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사용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사용자 재가입 승인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다)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이용한 경우

(라)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충족하지 못하며 신청하는 경우

(마) 이용자가 음란성 게시물, 과도하게 폭력적인 게시물 등 공공성을 침해하는 게시물을 기재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바) 고의로 결제 오류 및 기타 정상적인 결제를 회피하려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사) 고의로 회사의 영업을 방해한 경우

(아)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이용자 또는 회원에게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를 하기 전에 이용자 또는 회원에게 이의 신청의 기회(5일)를 부여합니다. 다만, 본 약관 및 이용정책에서 정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별도의 이의 신청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원계약이 회사에 의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는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계약이 해지됨으로써 발생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제1항 (바)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보전처분, 본안소송제기, 강제집행절차의 착수 등 채무 변제를 위한 법적 조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 변경 및 정보 보안)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다음과 같은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는 경우

(나) 기타 회사의 판단에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는 경우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여 조치를 취하고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했던 사항에 변화가 생긴 경우 개인정보를 직접 수정하거나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e-mail 주소로 전송합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의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1)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 약관에 따라 회사는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분류하여 관리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의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계약을 해지한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해야 합니다.

(3) 제1항과 제2항에 관하여 회원이 큐레이션 서비스 등을 통하여 발송된 키즈박스 상품을 배송 받고 반송, 결제대기 및 미결제 상태에 있는 경우 해당 서비스에 대한 프로세스가 종료된 이후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스타일퀴즈를 바탕으로 직접 추천한 10벌의 유아동복 및 잡화를 키즈박스에 담아 회원에게 배송하거나, 회원이 직접 선택한 10벌의 유아동복 및 잡화를 키즈박스에 담아 회원에게 배송합니다. 회원은 해당 키즈박스를 배송 받은 이후 집안에서 해당 키즈박스에 담긴 유아동복 및 잡화를 아이에게 입혀 본 이후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제외하고 해당 키즈박스를 회사로 반송하는 형태의 서비스 입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 변경될 내용 및 변경 시점 등은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공지사항 게시판등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게시판 혹은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e-mail에 대해서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팩스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e-mail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e-mail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안정적이며 지속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문제점이나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이를 처리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문제점이나 의견 등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면 안됩니다.

(가) 타인의 정보 도용 및 관련된 시도

(나)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를 하는 행위

(다)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라) 회사가 게시하거나 통지한 정보의 무단 변경

(마) 음란성 및 폭력적인 메시지, 음성, 화상, 기타 사회적 미풍양속에 맞지 않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바)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 기재

(사)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자) 기타 불법적 소지가 있거나 서비스에 피해를 주며 어뷰징 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4 조 (회사의 소유권)

(1)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저작권,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게시된 게시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만을 가집니다. 회원은 이를 제 3자에게 양도 및 판매와 더불어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5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 시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를 통하여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3)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6 조 (큐레이션 이용권의 취소 및 환불)

(1) 큐레이션 이용권 구매자는 다음 각 항의의 내용에 따라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한 큐레이션 이용권의 환불 또는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 큐레이션 이용권 구매 후 키즈박스 상품 배송전 7일 이내

(나) 3개월 / 6개월 / 12개월 단위 등의 정기 결제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은 경우 중도에 이용권 취소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은 금액 만큼 결제 한 이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2) 다음 각 항의 경우에는 큐레이션 이용권 구매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가) 큐레이션 이용권 결제 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나) 큐레이션 이용권 결제 이후 키즈박스가 배송중이거나, 배송이 완료되어 소비자가 키즈박스를 수령한 경우

(다) 키즈박스가 반송 및 결제대기 절차를 겪고 있는 경우 (단, 이 경우 큐레이션 이용권 구매 후 7일이 경과하지 않았어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라) 회원이 서비스 업데이트 등 충분히 문제 해결이 가능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관련된 문제 해결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

(마) 회원의 실수로 인하여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3) 개별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별도 약관 및 이용조건에 따른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약관 및 이용조건 상의 취소 및 환불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4)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17 조 (상품 환불, 반품 및 교환)

(1) “회사”는 “회원”이 구매 혹은 이용 신청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지체 없이 그 사유를 당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또는 서비스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그에 필요한 조치들을 이행합니다.

(2) “회원”은 상품을 수령한 이후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나)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시행령이 정하는 경우

(마) 회원은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예외로 “회원”이 당해 상품 또는 서비스를 공급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상품의 하자가 있다고 판단 될 경우, “키즈박스” 수령 후 다음날 까지 “회사”고객센터에게 통보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회원”은 제 17조 2항의 사유로 환불,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상품을 수령한 이후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을 할 수 있으며 이때 발생되는 제반 비용(물류비 등)은 “회원”이 부담한다.

(가) “회원”은 제 17조 2항에 해당 되지 않는 범위 한에서 “키즈박스” 수령후 7일 이내 싸이즈 및 색상 변경을 요청한 경우, (7일 초과될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변경 요청한 의류 등은 다음달 “키즈박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제 18 조 (이용료 지불 및 결제방법)

(1) 제 16조와 17조에 따른 서비스 관련 이용료는 카드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에 결제 가능한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2) 이용료의 지불은 다음 각 호의 방식으로 구분하여 진행됩니다

(가) 정기결제 : 한 달에 해당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료를 선결제 하는 방식

(나) 일시(후불)결제 : 

- 키즈박스에 담겨 배송 된 상품 중 사용자가 반송 요청을 하지 않은 상품에 대하여 해당 상품의 금액 만큼 결제 되는 방식

- 소비자가 키즈박스에 들어갈 옷을 직접 선택하여 배송 요청시 해당 키즈박스를 배송하기 위한 비용 만큼 결제 되는 방식

(다) 3개월결제 : 3개월에 해당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료를 선결제 하는 방식

(라) 6개월결제 : 6개월에 해당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료를 선결제 하는 방식 

(마) 연간결제 : 1년치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료를 일시에 결제하는 방식

(3) 서비스의 요금제가 변경될 경우에도 결제 지불방식은 종전과 같습니다.

(4) 회원이 제1항에 따라 카드를 등록하면, 제16조와 제18조에 따른 결제 방식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때 회사는 카드 등록을 위한 별도 페이지를 제공하고 이를 알립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기타 분실 등의 사유로 등록된 카드를 결제정보 관련 페이지에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엔 카드 정보 삭제가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

(가) 큐레이션 이용권 결제 이후 키즈박스가 배송중이거나, 배송이 완료되어 소비자가 키즈박스를 수령한 경우 해당 키즈박스에 대한 반송이 완료 될 때까지

(나) 키즈박스가 반송 및 결제대기 절차를 겪고 있는 경우 반송 및 결제가 완료 될 때까지

(다) 회사가 회원에게 배송한 키즈박스 및 해당 키즈박스에 담긴 상품을 수거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 될 때까지

(6) 회원은 키즈박스 배송 완료일 다음날로 부터 3일간은 의류를 집에서 시착하는 기간으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시착기간 동안 키즈박스안에 동봉되어 배송된 상품을 착용하고 외부 활동 등 오염을 일으킬 수 있는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의 실수로 인해 오염 및 훼손된 상품은 제17조2항에 따라 회원이 등록한 카드에서 자동 결제 될 수 있습니다.

(7) 배송 완료일 다음날 부터 3일 이후 회원은 배송받은 키즈박스를 회사로 반송해야 합니다. 이때 회원은 회사가 지정하는 택배사로 반송을 진행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키즈박스 배송 완료일 다음날 부터 3일 이후 키즈박스 수거를 위한 방문을 진행합니다. 

(8) 회원은 키즈박스 수거를 위하여 해당 방문인에게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는 키즈박스 수거를 위해 최대 2일간 배송지로 수거 방문을 진행합니다. 이때 회원이 회사가 정하는 기간내에 반송을 진행하지 못하였을 경우 회사는 배송된 상품 전체에 대하여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한 카드에서 결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해당 사유로 인해 진행된 전체 결제에 대하여 7일내에 고객센터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전체 결제 취소를 위한 상품 반송시 들어가는 제반 비용에 대하여 부담하여야 합니다.

(9) 회원은 분실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한 카드의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회사에 문의 하는 방식 혹은 회사의 요청에 의하여 등록 카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10) 결제 관련 정보의 변경, 결제 카드의 분실 및 도난, 기타 사유로 인해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큐레이션 이용권을 사용한 키즈박스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11) 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서비스의 수령 및 이용료의 결제를 위해 회원 본인의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정보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2) 회원의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영구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13) 회원은 제 16조와 제 17조의 결격사유가 있지않는 한 언제든지 탈퇴함으로써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책임 제한)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면제합니다.

(1) 화재, 지진, 홍수, 낙뢰, 전쟁, 폭동, 반란,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2) 회사에 책임 없는 사유로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시스템 오작동 및 불능 사고로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3)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모든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도 등의 내용에 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에 한하여 관련법령내 특별 규정이 없는 한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분쟁의 해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양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당사자 간에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분쟁과 관련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련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9년 12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


(주)키즈픽,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6-58 B2F

사업자 등록번호 : 756-86-01222

대표자 : 김유림

고객센터 : 02-566-0328 (평일 오전 10:00시 ~ 오후 6:00시 운영, 점심시간 12:00시~13:00시)